협업 솔루션

eMate ECM

생성에서 소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텐츠의 전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해주는 솔루션

기업 내에서 관리되는 다양한 형태의 문서와 자료를 생성에서부터 폐기까지, 전체 문서 수명 주기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문서 처리에 대한 인력과 시간의 절감, 사무 공간 환경 개선, 문서를 정보로 활용하는 효과 및 다양한 측면에서 비용 절감 효과를 가능하게 해주는 정보 통합 관리 솔루션 입니다.


특장점

  • 안정적인 콘텐츠의 저장 및 관리
    기업 내에 업무 수행 중 발생되는 다양한 형식의 문서, 이미지, 오디오 등의 콘텐트를 문서 집중화를 통해 보관의 신뢰성 및 유통의 보안성을 유지하고, 이를 토대로 안정적이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서함별로 저장소를 선택하여 보관 가능
  • 정보 접근의 편리성
    즐겨찾기, 최근 작업 문서, 문서보관함 기능을 통해 개인별 원하는 문서를 다양한 분류체계 및 tag를 통해 빠르게 검색할 수 있으며, 지정된 문서 분류 기준에 따라 개인별, 부서별, 업무별, 사용자 View에 따른 유연한 폴더 및 계층 구조로 문서함을 관리
  • 문서검색
    필요한 문서의 검색을 위해 제목, 내용, tag등 다양한 조건으로 검색하는 기능과 통합검색을 활용하여 검색결과 공유 및 첨부 파일까지 빠르게 검색
  • 문서 현황 정보 제공
    저장되는 모든 문서는 문서 생명 주기가 반영되어 보관되고, 문서 현황을 유형별, 부서별, 기간별로 조회하며 다양한 통계 정보 제공

  • 다양한 방식의 보안
    문서 및 문서함에 대한 접근 권한을 사용자별, 그룹별로 보안 등급 설정할 수 있으며, 등록/조회/검색/수정/삭제 등 다단계 보안 전략을 반영하여 권한 없는 사용자에 의한 콘텐트 수정 및 유출금지 등의 제어 기능 제공
    ECM에 저장된 문서는 자체 암호화 알고리즘을 통해 서버에 보관되며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한 자료 조회를 사전 차단


주요기능



참조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