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솔루션

eMate Smart Workplace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자원을 Role Process에 맞추어 알아서 제공하는 똑똑한 시스템

문제 해결에 필요한 인적 정보와 지식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기업 내 협업 및 소통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기업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통합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Global 환경을 고려한 Multi Language & Cross Browsing 기반으로 일하는 사람이 더욱 윤택해지는 진정한 Smart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장점

  • 업무수행, 정보조회, 지식관리, 의사소통, 의사결정 등 기업 내 필요한 다양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통합 Workplace 제공
  • 사용자별 오늘의 업무, 지식, 알림, 일정 등 자동화된 맞춤 정보 제공
  • 전문가 관리, '집단 지성'의 효율적인 활용을 통한 빠른 문제 해결 방안 제시
  • 손쉬운 정보 등록 및 공유, 주요 정보에 대한 지식 자산으로 축적 재 활용 용이
  • 다양한 Web Browser 지원(IE, Firefox, Chrome, Safari) 한글, 영어 등 다국어 지원 및 Non-ActiveX 환경
  • 고객사/사용자 환경에 따라 옵션화에 의한 선택적 Application 제공
  • 모바일, 웹하드, 메신저, 모바일 메신저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 제공으로 내/외부 조직 간의 원활한 Communication 수단 제공
  • 사용자 접속 기기, OS, Browser, 메뉴별 사용량, 부서별 등 다양한 통계 정보 제공
  • 사용자에 의한 선택적인 시스템 Push Service 제공(메일, 결재, 일정 알림 & 시스템 공지)
  • 개인과 개인, 조직과 조직간 다양한 협업 공간 제공(TeamRoom, Blog, 업무관리 등)
  • 인맥관리를 통한 개인별 업무 연관도 제공 인적 자원 활용 극대화
  • XML, JSON, AJAX, Web Service 등 웹표준 설계로 빠른 응답, 손쉬운 확장 및 연동 용이
  • 강력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한 SSO 적용과 중복 세션 방지 및 사용자 접속 통계 제공
  • Load Balancing/Failover 기능을 고려한 완벽한 이중화 설계
  • eMate DB Connector 솔루션을 통한 손쉬운 기간계 Data 연동 제공(인사정보, 통합결재, BI 정보 등 연동)


주요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