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메신저eMate Talk

언제, 어디서나 PC & 모바일 기업용 통합 메신저로 기업 경쟁력 UP! 업무 생산성도 UP!

기업에 존재하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합할 수 있는
개방성, 확장성을 보장한 UC플랫폼 기반으로 PC, 모바일, 멀티 OS의 다양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솔루션 특징

eMate Talk 메신저는 One Server로 PC/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하는 메신저 플랫폼으로 채팅, 파일전송, 쪽지기능을 제공합니다.

  • PC/모바일 동시지원
  • 파트너등록
  • 화상회의
  • 대화전체검색

주요기능

대화

대화목록
1대1 대화는 메신저 상태표시
대화상대 추가/삭제 관리
대화방별 인원 표시
최근 대화표시
1:1 대화, 1:N 대화
이모티콘
파일 전송
사용자 초대
메시지 수신확인
대화방 별칭 지정

다국어 지원
대화창에 다국어를 입력 및 수신, 한국어/영어

대화함
대화 내용 로컬 저장
대화방 별 대화 내용 검색
대화함 전체 검색(관리자 설정)
대화방
대화상대 표시 및 추가 관리
대화방 파일 모아보기(파일검색)

쪽지

쪽지 기능을 이용하여 다수의 사용자(오프라인 사용자 포함)에게 메시지 전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쪽지 보내기
사용자 검색 및 선택
본인 포함, 예약 발송 옵션 제공

서버 성능 문제 차단을 위하여 최대 사용자 수를 관리자가 제한 가능

채팅 이외의 쪽지 기능을 이용하여 다수의 사용자(오프라인 사용자 포함)에게 메시지 전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쪽지 받기
첨부파일 존재 시 파일 다운로드 가능
수신 받은 쪽지 전달과 수신인과 발신인을
포함하여 답장 가능
쪽지 보관함
읽지 않은 쪽지함 모아보기
받은/보낸 쪽지함
예약쪽지함
쪽지 수신확인
보낸 쪽지를 쪽지함에서 열고 수신확인

시스템 연동

고객사의 인사정보 시스템 및 통합 SSO 시스템과 연동하여 구축이 가능합니다.

알람 연동 (메일/결재)
알람용 Web API를 메일과 결재 시스템에 제공
(제공된 API를 해당 시스템에서 연동해주어야 함)
조직도 연동
HR서버와 연동하여 HR정보를 배치작업으로 갱신
메신저 공지사항
메신저 관리자가 등록한 공지사항 알림
통합 SSO 연동
계정 정보(아이디/비밀번호)를 통합 SSO와
연동하여 인증 수행 가능
기타
윈도우 시작시 자동 실행
툴바 개인화

화상회의

자체 회상회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 화상 솔루션 및 IPT 연동 구축이 가능합니다.

화상회의 개설
대화방 내 화상회의 아이콘 클릭 시 화상회의 방을 개설 후
자동 입장하며, 접속 url이 대화방에 공유 됨
화상회의 참가
공유된 url 또는 화상회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참가 가능
공유된 url을 인터넷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가 가능

모바일

모바일 메신저는 보안을 위하여 PC에서 모바일로 파일 전송이 불가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PC 메신저가 부재중이거나 오프라인일 때 모바일 앱으로 알림(Push)이 전송됩니다.

  • [대화하기]

  • [대화목록]

  • [화상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