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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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통합 관리
- 마케팅, 직원 업무 지원 등 다양한 업무 또는 서비스 주체별 챗봇 통합 관리를 위한 관리 Console 기능 제공
- 서비스 활성화 및 현황 파악을 위한 실시간 현황 정보 및 대시보드 제공
- 개별 챗봇 대화모델 관리 및 테스트, 모니터링, 관리를 위한 챗봇 통합 관리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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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 연계
- 자연스러운 사용자 대화를 위한 생성형 AI 서비스 연계 기능 제공
- 고객사의 문서를 기반으로 생성형 AI 서비스 연계 Q&A 서비스 제공
- 간단한 문서 업로드를 통한 실시간 LLM 서비스 반영
- 생성형 AI 테스트를 위한 개발&운영 환경 분리 및 배포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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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모델 관리
- 챗봇 엔진과 생성형 AI 를 함께 활용한 최적의 대화 시나리오 관리 기능 제공
- 글로벌 eMate Expert Asstant 기반의 챗봇 서비스 제공
- ChatGPT, watsox.ai, Custom LLM 등 다양한 LLM 환경에 적용 가능
- 대화 시나리오 통합 관리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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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 학습 및 관리
- 사용자 의도(Intent)에 대한 시나리오 구성 기능 제공
- 대화 시나리오 추가에 대한 실시간 검증 및 테스트 기능 제공
- 대화 이력 기반 재학습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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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운영 관리
- 안정적 서비스를 위한 개발 & 운영 환경 분리 및 각각에 대한 배포 관리 기능 제공
- 개발 편의 및 운영 안정화를 위한 대화모델 백업 및 복구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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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관리 및 확장
- 작성된 양식의 데이터는 json 유형의 표준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타 시스템에서 쉽게 활용 가능
- Java(Spring Boot)기반의 솔루션으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시스템 확장성 확보
주요기능
Chatbot Console
챗봇 관리 대시보드
- 업무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다양한 챗봇을 한곳에서 통합 관리하기 위한 Console 관리 기능 제공
- 각 챗봇의 서비스 시기 및 현황 정보 대시보드 제공
Chatbot Home
챗봇 서비스 대시보드
- 챗봇 서비스 진행 현황에 대한 대시보드 제공
- 대화 주제별 통계 정보 및 주요 접속 통계 정보 제공
- 챗봇 서비스를 위한 대화모델 관리, 서비스 통계 정보, 사용자 피드백 및 재학습 등 대화 서비스를 위한 관리 기능 제공
Conversation retraining
대화모델재학습
- 지속적인 대화 모델 관리 및 고도화를 위한 대화 로그 기반 재학습 기능 제공
- 재학습된 의도는 개발환경에서의 테스트 후 운영 배포
Chatbot Client Manage
챗봇클라이언트 관리
- 템플릿 기반 챗봇 클라이언트 UI 관리 기능 제공
- 챗봇 서비스를 대표하는 아이콘 및 색상 톤 정의
Service Feedback Manage
사용자 피드백 관리
- 사용자 정의 템플릿을 이용한 피드백 관리 기능 제공
- 만족도 및 사용자 피드백 유형에 대한 커스텀 설정 기능 제공
- 각 피드백은 하나의 답변마다 독립적으로 작성 가능
Conversation Model Manage
대화 모델 배포 및 백업
- 개발환경에서 작성된 대화시나리오에 대한 운영 환경 배포 기능 제공
- 작성된 대화모델은 언제든 백업 가능하며, 이를 이용한 대화모델 복구 기능 제공